TOP

[사고] 서울경제의 내일에 도전하세요

                                                       2024-11-23 21:50:47      

  

이념보다 민생! 갈등보다 통합! 사익보다 국익! 국회에 설치한 단식 텐트에 내건 구호다.

수중발사 핵전략 무기(해일)와 전술 핵탄두(화산-31)는 3월 말 공개됐다.고체 연료 ICBM은 지난 2월 초 군 창건 열병식 공개 이후 능력을 향상 중이다.

[사고] 서울경제의 내일에 도전하세요

벼랑 끝 전술이 더는 통하지 않는다는 것을 인식시키고 북한 주민들도 깨닫게 해야 한다.핵과 경제라는 양립할 수 없는 목표를 정해 놓고 위기를 조장하면서 주민을 공포와 굶주림으로 내몰고 있다.통치의 기본은 민초의 쌀독이다.

[사고] 서울경제의 내일에 도전하세요

국제기구들은 북한 인구의 약 절반(45.나 대통령 됐어노건평 무릎 베고 드러눕다더 중앙 플러스신복룡의 해방정국 산책모스크바 2년 유학 조봉암박헌영은 ‘열패감 느꼈다남침전에 유엔 결의안 썼다미국 ‘6·25 함정설 실체는…북한 6~7월 남침 가능성맥아더는 알고도 무심했다더 중앙 플러스남북 ‘스파이 전쟁 탐구북한.

[사고] 서울경제의 내일에 도전하세요

극초음속 미사일(화성-8형)은 거의 완성 단계이고.

뿌리는 김건희유료 전문공개독대 불발? 언플 그만하라이제 ‘한동훈 책임론 나왔다김건희 오지랖.전략 무인정찰기(샛별-4형)와 공격형 무인기(샛별-9형).

김 위원장은 자신의 최대 업적으로 내세우고 있다.김 위원장의 생각과 행동이 변할 때까지 시간이 좀 걸리더라도 원칙에 입각한 대북정책을 일관되게 추진해야 한다.

핵과 경제라는 양립할 수 없는 목표를 정해 놓고 위기를 조장하면서 주민을 공포와 굶주림으로 내몰고 있다.하지만 세습 3대가 이어지도록 북한 정권은 먹고사는 문제조차 해결하지 못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