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도지사가 김혜경씨 유용 의혹 수사의뢰 고백 제보자도 실명 공개.
문재인 정부에서는 보장성 강화 안에 힘이 실렸지만 보험료율을 함께 올려야 한다는 벽에 막혔다.복잡한 문제는 처음에 생각한 것이 맞는 경우가 많다.
조합에 따라 18가지가 나오지만 큰 틀은 더 내고 늦게 받는 방안이었다.김원배 논설위원 오래 고민하고 이런저런 계산을 해보면 문제의 정답에 접근할 수 있어야 하는데 그 반대다.수급 연령을 늦추는 것은 현실적인 대안이 될 수 있지만 정년 연장과 함께 논의돼야 한다.
기금운용발전전문위원회.내가 낸 돈을 나중에 못 받을 수 있다고 불안해하는 젊은 세대에게 국민연금에 대한 믿음을 심어주는 것이 중요하다.
오직 김건희 집중해라尹.
4안 소득대체율 50% 보험료율 13%였다.LH 속셈 있다전기차 화재 실체는 이렇다더 중앙 플러스쇳물은 멈추지 않는다서러운 일본어가 날 도왔다포철 운명 바꾼 빗속의 열차이걸 보여주며 소신대로 해박정희 사인 ‘포철 종이마패연탄 때워서 이뤄냈다우리강산 ‘푸르게 역설더 중앙 플러스홍콩백끼저 아재 ‘뚱뚱한 여자 주문홍콩 포차만 있는 비밀 암호‘메뉴 50개 홍콩판 김밥천국한국인 무조건 사랑할 이 음식엽기 통돼지 맛 놀라웠다‘홍콩 마동석 2시간 묘기더 중앙 플러스쿠팡연구눈높이 높였나 가랑이 찢었나쿠팡 1등인 세상.
이렇게 영남과 보수만 바라보면 내년 총선에서도 수도권과 중도를 몽땅 내주고 참패하게 된다.그러나 국민 설득이 부족했고.
‘사형제 이야기 속 아버지의 상실감을 여권은 제대로 느끼고 있을까.이념 대통령이 아니라 민생과 경제를 챙기는 실용 대통령이 돼야 한다.